KCS
☰
오시는길
기업소개
기업개요
연혁
CEO
경영이념
인증/수상
가족회사
CI
주요사업
통합유지보수 사업
CD/ATM 사업
E.V 사업
PRODUCT
BANKING SYSTEM
KIOSK
보안솔루션
기타솔루션
IR
실시간시세
공시정보
결산공고
고객센터
콜센터
전국직영센터
공지사항
직원검색
인재채용
인사제도
모집분야
입사지원
기업소개
┼
기업개요
연혁
CEO
경영이념
인증/수상
가족회사
CI
주요사업
┼
통합유지보수 사업
CD/ATM 사업
E.V 사업
PRODUCT
┼
BANKING SYSTEM
KIOSK
보안솔루션
기타솔루션
IR
┼
실시간시세
공시정보
결산공고
고객센터
┼
콜센터
전국직영센터
공지사항
직원검색
인재채용
┼
인사제도
모집분야
입사지원
오시는길
계열사동향
오시는길
고객센터
콜센터
전국직영센터
공지사항
직원검색
고객센터
기업소개
주요사업
PRODUCT
IR
고객센터
인재채용
오시는길
콜센터
전국직영센터
공지사항
직원검색
콜센터
장애 접수
1588 - 1969
- 장애접수, 장애상담, 설치, 기술상담, 민원접수 간에 대한 모든 문의, 리본 구매 신청
고객사 장애접수 및 문의
CRM 기반의 고객관리
24시간 365일 무휴
데이터 분석/제공
DB관리를 통한 전산화
스마트폰 자동배정
HAPPY CALL
1588 - 1969
장애접수
및 상태파악
엔지니어 배정
전국 37개 지사
엔지니어 방문조치
자동
결과 확인
정보 FEEDBACK
유지보수 내역 전산입력관리
HAPPY CALL